지스타조직위, 게임스컴서 해외 홍보관 운영
지스타조직위, 게임스컴서 해외 홍보관 운영
  • 정태유
  • 승인 2018.08.2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강신철)는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18'에 지스타 해외 홍보관을 운영하고, 각국 게임산업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네트워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해외 홍보관 참여는 글로벌 게임업계에 '지스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스타조직위는 '게임스컴' BTB 전시장에 5.5부스 규모의 독립부스를 운영하고, 주요 참가사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지스타' 관련 리서치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부스 참여 외에 대규모 네트워크 이벤트도 마련된다. 지스타조직위는 22일 하얏트 리젠시 쾰른 호텔에서 국내외 게임, IT 기업 임직원, 유관 기관 및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지스타 모빌 믹서@게임스컴' 행사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올해 14회째를 맞이한 '지스타'의 개요와 성과를 담은 관련 프로그램과 함께 스탠딩 파티 형식의 비즈니스 네트워킹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에 '지스타' 케이스 스터디, 아시아 게임 트렌드 등에 대한 좌담회도 진행된다.

한편, 지스타조직위는 향후에도 '지스타'의 글로벌 외연 확대를 위해 행사장에 직접 찾아가는 해외 홍보 활동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더게임스 정태유 기자 jungtu@thega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