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에서 우승을 차지한 일본 대표팀 포노스. 왼쪽부터 텐갓, 라이키 존스, 미칸 보우야, 푸치.

일본의 포노스 스포츠가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아시아 최강자 자리에 올랐다.   

일본의 포노스 스포츠가 15일 서울 마포구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열린 모바일게임 ‘클래시 로얄 리그 아시아’의 결승전에서 일본의 게임위드를 상대로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고 3대0 압승을 거뒀다.

첫 세트는 포노스의 라이키 존스 선수와 게임위드의 제로스 선수가 맞붙은 가운데 라이키 존스 선수의 2연승으로 포노스가 세트 스코어를 가져갔다. 승기를 잡은 포노스는 이후 미칸 보우야 선수와 텐갓 선수의 조합을 내세워 단 한번의 패배 없이 2세트까지 내리 가져갔다.

3세트는 포노스의 푸치 선수와 게임위드의 아마테라스 선수 간 대결이 펼쳐졌다. 푸치 선수가 첫 게임을 승리함에 따라 게임위드는 최후의 벼랑 끝에 몰렸으나, 아마테라스 선수의 극적인 반격으로 3세트는 1대1의 팽팽한 접전이 연출됐다.

또 3세트의 세 번째 게임이 제한 시간 초과로 결판이 나지 않게 됨에 따라 긴장감은 더욱 고조됐다. 그러나 이후 넷째 게임에서는 양 선수 모두 피해를 감수한 전력 공세를 펼쳤으나 상대의 틈을 놓치지 않은 푸치 선수의 공격이 적중하며 결국 포노스가 최종 승리를 거두게 됐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