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13일 변경된 근무제도의 정착을 돕는 '딥 워크 캠페인'을 시행한다.

'딥 워크 캠페인'은 자신의 업무 시간과 휴가를 자유롭게 조절하고 야근 없는 생활을 추구하는 만큼, 업무를 주어진 시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캠페인은 ▲딥 워크 렉쳐&워크숍 ▲딥 워크 팝업 라이브러리 ▲딥 워크 굿즈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딥 워크 렉쳐&워크샵'은 일과 쉼의 방법을 직접적으로 배울 수 있는 명사 강연 프로그램과 워크숍으로 7월과 8월 두 달간 효율적인 시간 관리와 업무 프로세스, 삶에 대한 의미를 찾는 연속 강연으로 마련된다. 

'딥 워크 팝업 라이브러리'는 동료와 잘 소통하는 법, 최고의 휴식을 만들어가는 팁, 이메일에서 실수하지 않는 노하우 등 생활의 지혜를 담은 양질의 도서들을 NHN엔터테인먼트 사옥인 '플레이뮤지엄' 1층 공간에 작은 도서관 형태로 꾸민 곳을 가리킨다.

마지막으로 '딥 워크 굿즈 패키지'는 딥웍을 위한 'TO DO LIST' 수첩과 딥레스트에 도움을 주는 편백나무 마사지볼 배포를 의미한다. 매일 아침 출근해서 해야 할 업무를 정리하고 휴식이나 퇴근 시에는 마사지 볼을 이용, 뻐근한 목을 풀어 주는 등 일과 휴식을 지원하는 물품을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더게임스 신석호 기자 stone88@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