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이재준 엔씨소프트 R&I 겸 AI 센터장, 오희성 롯데시네마 마케팅부문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20일 롯데컬처웍스(대표 차원천)와 브랜드 제휴를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엔씨는 8월 중 '스푼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미니게임을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 선보인다. 유저는 2주간의 플레이 순위(상위 100명)에 따라 여러 선물(영화 관람권, 팝콘 교환권 등)을 받게 되며, 모든 게임 유저에게  무작위로 영화 할인권과 매점 할인권이 제공된다.

롯데시네마는 '스푼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연내 출시한다. 영화 관람객은 롯데시네마 매점에서 '스푼즈'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또 올해 안에 '스푼즈 상영관'도 오픈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신석호 기자 stone88@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