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게임인 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더게임스가 제정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게임인 대상'은 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산업인의 기업 사회 봉사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업진흥-개발 부문 ◇산업진흥-사업 부문 ◇사회공헌-문화 부문 ◇사회공헌-봉사 부문 등 4개 부문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게임인 대상'에 뜻있는 산업인들의 많은 참여와 각계의 추천을 당부드립니다.

시상식은 내년 초 수상자 발표와 함께 열리게 되며, 수상자에 대해서는 상장과 부상이 주어지는 한편 그의 공적서가 지면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더게임스는 이를 계기로  게임산업계의 중흥과 게이머의 수요 확산을 위해 더욱 더 매진해 나갈 것임을 다짐합니다.

◇시상부문

- 대상(1인 또는 1사)

◇산업진흥 개발부문상은 독창적이며 뛰어난 완성도를 갖춘 작품을 만든 업체 또는 개발자에게 주어지며 ◇산업진흥 사업부문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거나 참신한 아이디어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업체 또는 개인에게 수여됩니다.

◇사회공헌 문화부문상은 건강한 게임문화의 보급과 확산에 기여한 게임업계 또는 기관, 관계기업이나 개인에게 수여하며  ◇사회공헌 봉사부문상은 게임계 뿐만 아니라 밝은 우리 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봉사 활동을 펼쳐온 기업 또는 개인에게 주어집니다.

- 산업 2개 부문 (개발/사업) / 사회공헌 2개 부문 (문화/봉사)

◇일정

- 신청 접수기간 : 2017년12월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우편접수 당일 우체국 소인까지 인정) :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46 이앤씨드림타워 808호.

- 개인의 경우 신청서 외 10인 이상의 추천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함. 기업의 경우  자세한 활동 사항 및 기간 공적서를 기록해 제출해야 함.

- 수상자 발표 및 시상식 : 2018년 2월 중순께 (장소 추후 공지함)

◇제출서류 

- 이력서  

(본사 양식 다운로드) 

 - 더 게 임 스 미 디 어 -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