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메시지]④…"글로벌 경쟁력 제고에 도움주길"

"든든한 동반자며 마음의 안식처"

정통 게임 전문 미디어 더게임스의 창간 13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그동안 더게임스의 날카로운 분석이 동반된 생생한 정보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급변하는 시장의 환경 변화 속에서 더게임스가 업계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독자들에게는 편안한 정보의 안식처 역할을 계속 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13년 동안 정통 게임 전문 미디어로서 지켜오신 더게임스만의 독창적인 시각이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김민규 넥스트플로어 대표]

"글로벌 경쟁력 제고에 도움주길"

더게임스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게임산업은 플랫폼의 다변화와 함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고 새로운 도약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더게임스가 한국의 게임 정론지로서 큰 역할을 해 주시기 기대합니다.

이와 함께 독자들에게 더욱 신뢰받고 사랑 받는 게임 전문지로 성장하시고,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업계 소식을 힘 있게 전해 주시길 바랍니다.

나날이 번창하시길 기원하며,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

"변함없는 애정으로 업계와 함께"

급변하는 기술과 환경, 문화 속에 지난 10여 년 동안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게임 산업의 동반자가 되어 주신 더게임스의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더게임스는 많은 개발사와 게임들을 독자들에게 소개하며 새로운 기술, 정책에 대한 의견과 방향을 제시해왔습니다. 이 같은 전문성과 다양성을 기반으로 게임인들과 독자들이 함께한 더게임스이기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더 큰 발전과 성장 그리고 변화를 맞이할 게임산업에서 많은 이들이 공감할 더게임스의 역할을 응원합니다.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

"공정하고 신속한 기사 전달 노력"

국내 대표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미디어로 게임 산업의 어제와 오늘을 조망해 온 더게임스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더게임스는 게임 산업과 최신 트렌드 등을 총망라해 다양하고 살아있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했습니다. 또한 공정과 신속 그리고 정통에 기반을 둔 기사를 전달하고자 노력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새로운 인사이트를, 이용자는 정제된 최신 정보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더게임스가 보여준 노력에 깊은 감사와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관련 분야의 전문지로서의 역할을 오랫동안 해주길 기대합니다.

[김정식 아이엠아이 대표]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