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광고 자회사 NHN TX(토스트 익스체인지)가 모바일 앱 광고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회사는 7200여개 앱을 통해 국내 80%에 달하는 유저 커버리지를 확보했으며 주요 트래킹 업체와 연동으로 효과 분석 정확도를 높였다. 또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 간 페어링(짝 맞추기)을 실현하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이에 따라 이전까지 PC와 모바일 웹으로만 한정됐던 타깃팅 광고 송출이 모바일 앱에서도 가능하게 됐다. 또 데모, 관심사, 유사유저 등 6개로 세분화된 타깃팅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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