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대표 양주일)는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와 업무 제휴를 맺고 ‘핑크퐁’ 브랜드의 220개 음원과 34개 뮤직 비디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벅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12개 ‘핑크퐁’ 앨범에 포함된 220개 음원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고음질 스트리밍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나는야 요리사 공룡’ ‘공룡 ABC’ 등 34개 뮤직비디오 감상도 지원키로 했다.

한편 ‘핑크퐁’은 율동과 동요가 접목된 교육 콘텐츠로 158개국에서 누적 다운로드 1억 건을 달성한 유아 교육 브랜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