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과 빅데이터 기반 통합 광고 플랫폼 ‘토스트 익스체인지’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토스트 익스체인지’의 사용자 분석 솔루션 ‘DMP(데이터 관리 플랫폼)’와 비즈스프링의 서비스를 연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이를 통해 보다 정교한 사용자 기반의 타깃팅 광고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토스트 익스체인지’는 NHN엔터테인먼트와 자회사 어메이징소프트(대표 신희진)가 공동 개발했으며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매체선정, 광고집행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모바일 통합 광고 플랫폼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이주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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