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도탑전기' e스포츠대회 열어…신작 '에오아' 흥행몰이 나서

가이아모바일이 '도탑전기'와 신작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를 위한 오프라인 축제마당을 마련한다.

가이아모바일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5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에서 '제2회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8월 홍대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이 회사의 대표작 '도탑전기' e스포츠 대회가 메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 회사는 '캠퍼스 최강 매치'를 비롯해 여성 유저를 대상으로 한 '레이디 대전' 등 다양한 구성으로 e스포츠 확산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이와 함께 최근 소프트 론칭 과정을 거쳐 글로벌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신작 MOBA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를 공개한다. 특히 이 작품 역시 유저 간 3대3 매치를 진행하며 e스포츠 흥행성 검증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이미 '도탑전기' 오프라인 대회를 여러 차례 진행하며 유저 저변 확산에 공을 들여왔다. 또 이번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 역시 유저와의 소통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권명자 가이아 모바일 대표는 “이제 2회를 맞은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이 유저와의 소통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게임 축제에서 열리게 될 ‘도탑전기’와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경기를 통해 흥미진진한 각본 없는 드라마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행사에 참여한 유저 모두에게 ‘도탑전기’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포함해 영원한 루키 ‘손오공’과 ‘달의 사제’ 영웅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도탑전기 캠퍼스 최강 매치’ 우승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이 밖에 다양하게 마련된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은 오는 2일까지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행사 참여 방법은 '도탑전기' 및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