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코리아(대표 양우형)는 23일 신규 이벤트 '유니티 게임 콘테스트 201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유니티코리아의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유니티로 제작된 중소개발사(매출 1억 원 이하) 게임이 대상이다. 또 퍼블리싱 계약이 이뤄지지 않은 국내 미출시 타이틀에 한해 접수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발사는 콘테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17일(1차 제출)까지 게임 플레이 영상과 소개 문서를 제출하면 된다. 1, 2위 수상작은 각각 3000만 원과 1000만 원 상당의 개발비가 지원되며 5위까지의 수상작에 한해 웹사이트 홍보, 에셋 스토어 바우처 등의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11월 개최되는 '지스타2014' 이벤트 기간 중에는 최종 결승 후보작(1~5위)에 한해 유니티 부스 내 홍보 영상 노출과 함께 유니티가 주최하는 각종 이벤트 초청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내달 30일 최종 접수 마감 이후 '유니티윈터나잇(12월 10일)' 행사 중 최종 수상작을 발표하게 된다.

한편 유니티코리아는 이번 콘테스트 뿐만 아니라 국내 모바일 개발사와 상생하기 위해 22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유니티 지사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