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네네치킨배 블레이드&소울 비무제: 임진록’ 대회의 상세 정보를 26일 공개했다.

오는 31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서울시 용산 e스포츠전용경기장에서 3주 간 진행되는 ‘블소 비무제:임진록’은 네네치킨과 스틸시리즈가 후원하고 케이블TV 채널 온게임넷이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개막전은 오후 7시부터 A조 4명이 1주차 본선 토너먼트를 벌인다. A조 우승자는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이벤트 경기를 갖는다.

오는 6월 7일에는 B조 4명이 2주차 경기를 진행하고, 우승자는 임요환과 경기를 펼친다. 각 조 1∙ 2위는 3주차에 열리는 결승전과 임진록 경기 출전 자격을 얻는다.

6월 14일과 15일에는 결승전을 개최해 우승자를 가린다. 다음날인 15일에는 이벤트 경기로 ‘임진록’이 열려 임요환팀과 홍진호팀이 대결을 벌인다.

엔씨소프트는 대회 일정동안 ▲매 경기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템 쿠폰(봄맞이 상자, 홍문파의 새해맞이 보급품, 신규의상)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로 아이패드 에어, PC 모니터, 스틸시리즈 마우스, 아이템 쿠폰(검은 태양, 주인 없는 배송품, 귀혼강) ▲출석 이벤트 참가자에게 게임 아이템 ▲생방송 인증샷을 등록 이벤트로 신규 의상 증정 등의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공식 홍보대사 ‘스파이럴 캣츠’가 매 경기 블소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Costume Play)를 선보인다.

경기는 케이블TV 채널 온게임넷과 블소 공식 홈페이지 내 특별 페이지에서 생방송 중계되며 유튜브, 판도라TV, 다음TV팟, 아프리카TV 등 웹사이트와 모바일로도 시청할 수 있다.

[더게임스 서삼광 기자 seosk@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