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온라인'이 ‘T24소셜페스티벌’ 후원을 계기로 검색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지난 8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신원초등학교에서 ‘T24소셜페스티벌행사를 협찬하며 '간장온라인' 알리기에 나선 결과 이 작품이 큰 관심을 끌었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디지털카메라 동호회 ‘SLR 클럽의 자유게시판을 통해 큰 이슈가 된 ‘24인용 텐트를 1인 설치 가능한가’라는 글에 대한 검증을 하기 위해 개최된 이벤트였다.

에스지인터넷은 이벤트의 메인 물품인 24인용 텐트를 협찬하면서 '간장온라인'을 노출시켰다이날 행사에는 약 2000여명의 참가자들이 몰려들었으며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당일에만 약 30만 명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됐.

이를 통해 네티즌들이 간장온라인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마케팅 효과를 톡톡이 본 것으로 나타났다.

최우승 에스지인터넷 마케팅팀장은 색다른 브랜드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던 중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진행하게 됐다많은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테스트 준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지인터넷의 신작 간장온라인은 성세호동이 개발한 작품으로 특화된 무기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수당시대의 역사적 소용돌이 속에서 난세를 극복하기 위해 간장막야라는 전설의 명검을 찾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더게임스 김성현 기자 ksh88@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