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격이 급락한 '갤럭시S3'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 그 원인을 '직설IT수다'가 파헤친다.

채널IT는 5일 오후에 방영되는 '직설IT수다'에서 최근 가격이 급격히 떨어진 스마트폰 '갤럭시S3' 이슈와 애플과의 미국소송에서 패배한 삼성의 향후 방향 등 여러 의혹에 대해 한판 수다를 벌인다.

'@'가 아닌 '#'을 붙이는 이메일 주소와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열풍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

출시 두 달도 안돼 삼성전자 갤럭시S3의 가격이 최근 급격히 떨어지자 먼저 구입한 고객들의 항의가 빗발치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동통신 대리점에서는 소비자가 난동을 부리는 등 가격 인하로 인한 마찰 사례도 만만찮게 늘고 있는 상황.

인터넷과 SNS상에서는 이렇게 갑작스러운 가격 급락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해치는 삼성전자의 가격정책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며 제 값을 주고 구매한 소비자들의 분노가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 

또 이번주 방송에서는 NHN 김규호 본부장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한 판 수다에 가세할 예정이다.

한편 IT에 관한 신랄한 입담 대결의 장인 '직설 IT수다'는 스카이라이프와 올레TV의 '채널IT'(채널 2번,22번), C&M(HD) 54번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30분에 생방송된다. 유스트림코리아를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 가능하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