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게임스는 올곧은 게임비평의 전형을 마련하고 명쾌한 분석과 탁월한 논리로 게임평론의 새 지평을 열어갈 ‘더게임스 게임평론’을 공개 모집합니다.
  올해 새롭게 만들어진 ‘게임평론’ 대상에는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채택된 작품은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하고 입선 작가에 대해서는 게임평론가로서 본지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면제공 등 각종 혜택을 부여할 계획입니다.  
  이번 공모전은 문학·영화·음악에 이어 새로운 콘텐츠로 각광받고 있는 게임에 진정한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것입니다.
  게임은 이제 청소년들의 단순한 놀이가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가 즐기는 문화콘텐츠로 확고히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동안의 게임에 대한 평가는 게이머들의 단순한 리뷰 수준을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게임의 진정한 가치를 밝히고 긍정적인 면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평론은 나오지 못했습니다.
  게임 비평을 전문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사회적으로도 그 권위를 인정받도록 하기 위해 더게임스가 국내 최초로 마련한 게임평론공모전에 문학과 영화·음악·게임에 관심을 갖고 집필활동을 했던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 응모일정
  ▲ 접수 : 2008년 4월1일 ∼ 2008년 5월 31일
  ▲ 당선작 발표: 2008년 7월 7일(더게임스 222호)
  ▲ 원고량 : 200자 원고지 50∼70매
  ▲ 분야 : △ 리뷰 / 온라인·콘솔·모바일·아케이드·게임문화 등
 
  ◇ 응모요령
   1.모든 응모작품은 과거에 발표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2.작품 첫 장과 맨 뒷장에 응모부문, 주소, 본명, 나이, 연락처(자택전화 이동
      전화), 원고량(200자 원고지 기준)을 기입해야 합니다. 
  3.일반 우편물과 섞이지 않도록 원고가 든 봉투에는 반드시 붉은 글씨로 ‘게임
      평론 응모작품’임을 표시해 주십시오. 우편접수는 마감 당일 소인이 찍힌
      응모작까지 유효합니다.
  4. 정해진 원고량을 10% 이상 벗어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모든 응모작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