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게임스가 온라인 뉴스팀의 신설과 함께 온라인 뉴스 포털(www.thegames.co.kr)을 대폭 개편했습니다.
   산업 기사의 속보성 강화와 깊이 있는 분석 기사의 양산, 그리고 게임 마니아를 위한 리뷰 보강 등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시시각각 생성되는 뉴스와 주목받고 있는 게임 등을 일목요연하게 볼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의 디자인을 확 바꿨습니다.  메뉴 구조와 인터페이스를 단순화해서 독자 여러분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내용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뉴스 사이트의 내용을 매일 오전 오후 최소한 2번 이상 업데이트하기 위해 온라인 뉴스팀도 별도로 꾸몄습니다. 더게임스의 뉴스포털을 방문하면 매일매일의 핵심 이슈와 메인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사이트에서 회원 등록을 하시면 그날 그날의 주요 뉴스만을 엄선해 메일로 보내드리는 ‘뉴스 클리핑 ’ 서비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 구성>
  새롭게 꾸며진 더게임스뉴스포털은 △속보 위주의 ‘뉴스’ △ 게임 리뷰 체험기 등이 소개되는 ‘게임존’ △ 게임산업의 트렌드와 이슈를 일목요연하게 볼수 있는 ‘비즈레포트’ △ 게임 업계의 이슈에 대한 분석과 비판을 담은 오피니언 △ 매일매일의 핵심 인물을 소개하는 피플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 가장 공을 들인 메인 페이지는  살짝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그날 그날의 핵심 이슈, 최신 뉴스. 화제작, 주목받는 인물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뉴스섹션>
  뉴스 섹션은 매일 2차례 오전, 오후로 나뉘어 그날의 이슈를 빠짐없이 업데이트합니다. 사건별 분석기사는 물론 화제가 되는 인물의 인터뷰 등 알찬 내용을 제공합니다.
 <게임존>
   게임존은 화제작에 대한 심도있는 리뷰로 채워집니다. 게임에 대한 간략한 소개에서부터 전문가들의 집중 분석, 각 게임의 고수를 직접 찾아가 그들만의 팁을 배워보는 ‘고수에게 배운다’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비즈레포트>
   한 주간의 이슈를 집중 분석하는 ‘비즈레포트’ 섹션은 더게임스 뉴스포털이 가진 최대 장점입니다. 산업 전반에 걸친 이슈에서부터 개별 업체별 동향까지 원인과 향후 전망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제시합니다.
  <오피니언 피플>
  업계 오피니언 리더들이 직접 참여하는 칼럼도 주목할만합니다. 정부기관과 학계는 물론 업계 CEO들로 구성된 더게임스 칼럼리스트를 통해 게임산업에 대한 그들의 애정과 정책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 그리고 업계가 나아갈 길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 화제의 현장을 렌즈에 담아내는 포토존과 인사, 동정 등도 마련됩니다.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