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최고의 검색어는 길거리 캐스팅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윤승아양이다. 윤 양은 최근 공개된 ‘너무 아픈 이말’이라는 뮤직비디오에 등장 ‘달팽이녀’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회자된 이후 지난 11일 ‘선택남녀’에 출연,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키워드가 급상승했다. 2위는 중국 연예인인 장위가 차지했다. 장위가 상위권에 랭크된 것은 그녀의 발언 때문이다. 자신은 배역을 몸을 주고 따냈다고 한 발언 이후 포르노테이프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 한국의 네티즌까지 관심을 갖게 됐다.
 
  3위는 지난 15일 열렸던 한국과 이란의 아시안컵 축구대회였다. 최근 일본에서 발생한 리히터 규모 8.1의 강진이 4위를 차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진의 진앙지는 홋카이도, 그리고 크고 작은 섬들이 이어지는 쿠릴 열도에 있는 에토로후 섬이다. 윤승아와 함께 ‘선택남녀’에 출연한 김지혜(5위)도 급상승 검색어로 상위에 올랐다. 김지혜는 이 프로에서 인기 가수 그룹인 슈퍼주니어의 동행에게 ‘갖고싶다’라는 표현을 해 이 말의 진의를 놓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쟁이 오갔다. 지난 9일부터 열렸던 지스타(6위)도 네티즌들부터 다시금 화제가 됐다. 지스타 모 게임 개발사 게임을 홍보하기 위해 춤을 추던 댄스걸의 가슴이 노출된 사건때문이다. 1951년생으로 올해 55살인 ‘마이키 이야기’의 커스티 앨리가 비키니 차림으로 TV쇼 프로에 등장,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비키니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1억5000만원 상당으로 알려진 적하수오(8위)가 발견돼 관심을 끌었고 여걸6에서 손호영이 전혜빈과 커플댄스(9위), 하리수가 남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발표하면서 주요 키워드로 부각됐다.
 
 

순위 급상승 검색어 상승지수
 1 윤승아 NEW
 2 장위  NEW
 3 이란전   NEW
 4 일본지진   NEW
 5 선택남녀 김지혜  NEW
 6 g스타노출  NEW
 7 커스티앨리  NEW
 8 적하수오  NEW
 9 손호영전혜빈커  NEW
 10 하리수결혼  NEW
 <자료제공 : 네이버>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