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엔 비둘기를 잡아먹는 펠리컨이 네티즌들을 경악시키며 가장 큰 관심을 끌었다. 이밖에 재미있는 ‘스타크래프트’ 해설과 워싱턴 현지에서 직접 기타연주를 선보인 임정현씨의 모습, 온 집안을 동전으로 채우고 도미노를 연출한 동영상도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연예인 X-ray 동영상 등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가수 MC몽의 표절사건으로 알려진 노래의 뮤직비디오가 다시 주목 받기 시작했고 미녀 축구 스타인 헤더미츠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여대생들의 엽기적이고 현란한 춤이 돋보이는 이별 대세 시리즈 동영상과 중국 미녀들의 모습, 그리고 동요 패러디 물인 영재교육프로젝트 영상 등이 순위에 올랐다.
  
 
  이번 주부터 판도라TV가 제공하는 ‘한주간 인기동영상’과 카툰 그리고 게임 홍보영상을 소개하는 지면을 신설합니다.


 ◆ “골칫거리 비둘기 내가 다 해결할 게”
 
 맹금류도 아닌 펠리컨이 비둘기를 잡아먹는 장면이 촬영돼 인터넷 세상을 충격으로 몰아 놓았다.
 
 비둘기 떼와 펠리컨 떼가 함께 있는 가운데 태연히 비둘기를 집어 삼키는 펠리컨의 모습은 경악 그 자체였다. 특히 펠리컨 입 속에서 날개를 퍼덕거리는 비둘기의 몸짓은 삶에 대한 절박함을 그대로 보여준다. 대다수의 네티즌 들은 ‘징그럽다’ ‘엽기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역겨워 했다.


 
 ◆ 온라인의 감동 오프라인에서도
 록버전 캐논 연주로 전세계 네티즌들을 놀라게 한 임정현씨가 워싱턴 현지에서 직접 기타연주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버지니아 애난데일 K마트에서 열린 제1회 코러스 축제에 참석한 임정현씨는 워싱턴DC지역 한인들과 미국인들 앞에서 침착하게 기타를 연주했고 이에 수 많은 군중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갈채를 받았다.


 ◆ 전략도 해설도 ‘엽기’
 재미있는 ‘스타크래프트’ 경기를 더욱 즐겁게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된다면 주저없이 ‘가스저그’를 보길 권한다. 매주 새로운 엽기 전략을 만들어내 네티즌의 관심을 받아온 ID ‘소닉’은 저그가 만들어 내는 가스를 ‘방귀대장뿡뿡이’로 빗대어 말하는가 하면 인간극장의 주제곡을 중간중간 틀기도 하며 다양한 언어구사와 엽기적인 표현으로 게임 마니아들은 물론 많은 네티즌에게 지지를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 “나 모델 맞아?”
 환상적인 몸매를 과시하는 패션 모델들은 언제나 당당한 워킹으로 무대를 압도한다.
 
 그러나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듯 계속해서 넘어지는 모델의 영상이 화제가 됐다.
 
 ID ‘dbfla79’를 사용하는 네티즌은 “하이힐을 벗고 맨발로 무대에 오르면 더 편하지 않을까요?”라며 패션 모델들의 고통을 이야기했다. 한편 넘어지면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걸어나가는 모델의 프로정신에 많은 이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 집안을 온통 동전으로 채운다면
 온 집안을 동전으로 가득채우고 도미노를 선보인 영상이 화제다.
 
 언뜻 보기에도 수 십만 개가 넘을 동전을 거실, 부엌 등 바닥에서 책상, 싱크대, 서랍장 등 방안 구석구석에 설치해 감탄을 자아냈다.
 
 총 2분 정도의 짧은 동영상이지만 많은 네티즌들이 저 2분을 위한 준비 시간이 어느 정도였을지 궁금해 했다. 또 “저 동전은 모두 얼마일까?”, “저 사람은 분명 A형이 확실하다” 등 다소 엉뚱한 댓글도 올라와 미소를 짓게 했다.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