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빛에 물든 구름과 자욱한 연기. 이를 가로 지르며 번쩍이는 뇌전의 불빛.
 
 그 사이로 악마의 얼굴을 지닌 자가 고독한 절대자인 듯 홀로 솟은 의자에 앉아 있다.’
 
 ‘N3’의 일본 홍보용으로 제작된 이 동영상은 다가올 혼돈을 암시하는 듯한 암울한 장면으로 시작된다.
 
 전쟁을 앞둔 전사처럼 갑옷을 하나씩 입고 방문을 나서는 주인공 ‘인피(Inphyy)’의 모습에서 의식을 치르기 위해 제단에 오르는 제사장과 같은 엄숙함과 거룩함이 느껴진다. 또 ‘N3’에 등장하는 두 종족 ‘고블린’과 ‘인간’의 대규모 전투신은 실제 전쟁 한복판에 떨어진 듯한 웅장함과 긴박감에 사로잡히게 하며 다수의 적들을 단신으로 상대하는 주인공들의 화려한 모습에서 통쾌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포화가 쏟아지는 전장에서 적들 사이를 유유히 걸어가는 또 다른 주인공 ‘미피(Myefee)의 모습은 단연 압권이다.
 
 ‘N3’는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로 유명한 판타그램(대표 이상윤)과 일본의 유명 개발자 미즈구치 테츠야가 이끄는 큐엔터테인먼트의 합작 개발로 주목받았으며 일본 내 X박스360 타이틀 최고 판매기록을 갱신하는 등 숱한 화제를 뿌렸다.
 
 이 동영상은 일본마이크로소프트가 제작했으며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가수 보아가 노래를 불러 이슈가 됐다. 한편 보아가 부른 ‘Your Color’는 게임 속 앤딩롤에도 삽입됐으며 일본에서는 싱글로도 발매돼 ‘오리콘차트’ 수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해당 동영상은 ‘N’ 공식 홈페이지(http://n3.clubms.net)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