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PC방 과금 안한다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포스’에 대해 PC방 과금정책을 쓰지 않기로 했다. 이 게임은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1인칭 슈팅게임 ‘카르마온라인’을 개발한 드래곤플라이의 차기작으로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고 있다.

네오위즈 게임사업본부 오승택 본부장은 “성공적인 게임 퍼블리싱을 위해 PC방은 최고의 마케팅 전진 기지”라면서 “퍼블리셔와 PC방이 서로 상생하기 위해 PC방 무료화 정책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현재 ‘스페셜포스’는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준비 중이며 내달 25일 PC방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사이버파크, 안산지역 스타리그 개최
 
밸류스페이스(대표 최연욱)가 운영하는 PC방 프랜차이즈 사이버파크가 ‘2004 안산 스타리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상록수점, 원곡점, 선부점, 중앙점, 와동점 등 지역 가맹점별 대표를 뽑는 예선을 거쳐 각 점 대표가 결승을 치르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우승 가맹점 소속 선수 3명에게는 각각 100만원씩 상금이 주어진다.

대회 접수 마감은 오는 27일까지이며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 가맹점 대표 선발전이 치러지며 결승전은 내달 4일 상록수점에서 개최된다. 참가자격은 지역 거주자 및 대학생. 문의 1588-4750
 
존앤존 사업설명회
 
퍼스트에이엔티(대표 백호근)는 PC방 프랜차이즈 존앤존 사업 설명회를 24일 오후 3시에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개최한다.
이 회사는 이번 설명회 참석후 계약하는 가맹점주에 대해 에어콘 1대를 선물한다. 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문의 (02)588-0672
 
취재부(webmaster@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