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 F&S, 원광디털대와 산학협력
 
복합게임문화공간 프랜차이즈 ‘지투존’을 운영하는 쿠도F&S는 최근 원광디지털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위한 협정을 맺고 ‘건전한 게임 문화 육성을 위한 교육 및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쿠도F&S와 원광디지털대학은 앞으로 복합게임 문화공간인 지투존을 활용, 학부모·학생을 대상으로 한 건전게임 교육을 비롯해 게임인구 저변 확대를 위한 공동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을 개최해 나가게 된다. 특히 지방자치단체 및 지역사회 시민단체들과 협력해 학부모,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투존 매장에서 IT 및 게임 강좌를 개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건전게임지도 활동에 주력할 방침이다.
 
빅빔, PC방 전용 키보드 ‘K102’ 출시
 
PC 주변기기 전문회사인 빅빔이 내구성이 뛰어난 PC방 전용 키보드 ‘K102’를 6월 초 출시한다.
‘K102’는 PC방 주 고객층인 10∼20대 기호에 적합하도록 투톤 컬러의 심플한 선으로 디자인됐다. 8.5도 각도로 설계돼 장시간 사용해도 손과 손목, 팔에 무리가 없으며 사용자 편의를 위해 핫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30℃∼65℃까지 온도 변화에도 견딜 수 있으며 레이저 인쇄방식을 채택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손목보호대와 고급 키 스킨을 기본 제공하며 가격은 1만2000원.
 
시티레이서, PC방 사진 대회 개최
 
현대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한 온라인 레이싱게임 ‘시티레이서 온라인’의 PC방 사진대회를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PC방에서 친구와 연인,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모습을 디지털카메라로 찍어 시티레이서 홈페이지( http://www.ctracer.net)로 보내면 된다.
가장 멋진 사진을 보낸 유저 1명에게는 디지털 카메라가,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머니 ‘시티캐시’가 제공된다. 유저 1명당 응모기회는 1번으로 제한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다음달 3일이다. 또 선정된 사진은 다음달 4일부터 11일까지 시티레이서 홈페이지에 게재돼 모든 유저들이 함께 볼 수 있다.
 
취재부(webmaster@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