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A, 콜오브듀티 공동구매
 
한국인터넷PC문화협회(IPCA)는 콜오브듀티(COD)를 카운터스트라이크 대체 게임으로 정하고 이 게임의 총판인 메가엔터프라이즈를 통한 공동 구매 행사에 들어갔다.
이달 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공동구매는 게임 하나에 라이선스(CD키)를 추가한 패키지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상품의 가격은 라이선스 1개 추가 제품이 부가세 포함 3만3000원, 4개와 9개 추가 제품이 각각 6만8000원과 12만3000원이다.
 
네오위즈, 피망PC방 이용자에 1억
 
게임전문사이트 피망(www.pmang.com)을 운영하는 네오위즈는 피망 PC방을 이용하는 신규 게이머에게 총 1억원의 현금을 나눠주는 행사를 개최한다.
네오위즈는 수도권 피망PC방 1000곳에서 지난 11일을 시작으로 한달간 피망의 신규 게이머가 된 19세 이상의 사용자에게 500원짜리 주화 2개를 나눠주는 데 이를 위해 주화 총 20만개를 마련했다. 주화 20만개를 일렬로 쌓으면 63빌딩보다 높은 약 90층 정도의 높이가 되며 한줄로 늘어놓으면 여의도를 가로지를 수 있는 분량이다. 이에 따라 환전 및 현금 수송도 특별한 절차와 경호속에서 진행됐다.
 
‘존앤존’ 신규 3개점 오픈
 
PC방 프랜차이즈 ‘존앤존’을 운영하는 퍼스트에이엔티(www.firstant.co.kr)가 이달 신규 가맹점 3곳이 문을 열었다.
이번에 문을 연 가맹점은 천안시 두정동 노동사무소 근처의 두정점(13일)을 비롯해 하월곡점, 면목5동점(이상 11일) 등이다.
 
취재부(webmaster@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