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차세대 콘솔용 게임 "The URBZ" 출시 예정
 
EA Korea(대표 한수정 www.ea.co.kr)는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PC용 ‘심즈2.0’ 외에 콘솔로 즐길 수 있는 심즈 시리즈 최신작 ‘The URBZ(가칭)’를 올 가을 출시할 계획이다.

‘The URBZ’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E3’ 기간에 처음 소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그래픽 엔진을 채택해 플레이어들은 도시 안에서 문신과 피어싱 등이 가능한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고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스시바, 불꽃놀이 가게 등 다양한 장소에서 보스가 제시하는 도전을 받아들여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승진 뿐 아니라 다른 캐릭터에게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게 되는 등 강력한 사교 활동 기능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또 도시의 모든 행정구역을 방문하고 거주하면서 다양한 직업으로 자신이 만든 캐릭터의 능력치를 증가시켜 비기스트 플레이어(biggest player)가 되는 것이 이 게임의 목표다.

PS2용 게임에서는 아이토이 기능이 지원될 예정이어서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모습을 게임 내에 삽입해 게임 속에서 자신들의 능력이 증가할 때마다 게임내 캐릭터로 삽입된 자신의 모습이 변화되는 모습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임동식기자(dslim@etnew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