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훈의 테스트입니다.
 
유무선 게임 전문 개발 및 서비스 업체인 ㈜오픈타운(대표 권오형)은 KTF 멀티팩을 통해 ‘Mr.라면왕’을 서비스 한다. ‘Mr.라면왕’은 애니콜 랜드에서 베스트 게임으로 유명했던 동명의 게임을 KTF용으로 컨버전한 게임이다.
만년 주방장 보조였던 요돌이는 드디어 주방장이 되어 인정을 받을 기회를 갖게 된다. 손님이 원하는 라면을 적시에 손님에게 주어야 만족도가 올라 가며 주방장으로서 해고를 당하는 사태를 모면할 수 있다.
게임 방법은 실제 라면을 끓이는 순서대로 진행하면 된다. 화면에 나와 있는 9개의 버너를 보면 숫자키 1~9와 관련이 있다는 걸 알게 될 것이다. 화면의 최상단을 보면 “대기인”이라는 항목이 보인다. 대기인 항목에 사람표시가 하나도 없다면 아직 손님이 오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종훈의 테스트입니다._02
 
추승호.인교준 기자= 이라크 현지에서 한국인 목사 7명이 무장세력에 의해 피랍됐다.

외교통상부는 8일 "요르단 암만에서 고속도로를 통해 차량 두 대로 이라크로 향하던 한국인 목사 8명이 현지시간으로 7일 오후 10시30분께 무장단체에 의해 피랍됐으며 이 과정에서 1명이 탈출했다"고 밝혔다.

외교부는 사고 직후 임홍재 주 이라크 대사가 이라크 외교부와 미연합군임시행정처(CPA)에 이들의 소재파악과 안전조치, 그리고 석방을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외교부는 그러나 "현재까지 무장단체의 성격과 피랍된 목사들의 소재지, 피해유무는 파악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종훈의 테스트입니다._03
 
피랍된 한국인 7명은 한국 기독교 복음단체 총연합회 소속 목사들로 허 영, 임영섭, 홍광천, 조종헌, 이명숙, 김필자, 변경자씨 등이며 탈출한 1명은 인천 성문교회 김상미 목사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은 요르단에서 고속도로를 통해 이라크로 향하다 바그다드 서쪽 250㎞ 지점에서 무장세력에 피랍된 것으로 전해졌다.

요르단-이라크간 고속도로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범죄가 횡행하는 곳으로 특히 한국인 7명이 피랍된 지점은 미군과 이라크 저항세력 간에 교전이 치열한 수니삼각지대 라마다 부근인 것으로 알려졌다김상미 목사는 탈출후 이라크 현지에서 국내 언론과 인터뷰에서 "승용차 두 대에 나눠타고 요르단 암만을 출발해 바그다드로 들어가던 중 바그다드 도착 한 시간반쯤 전에 괴한들에게 납치됐다"고 말했다.

특히 피랍과정에서 무장세력이 여권을 통해 한국인임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져이라크 추가파병을 앞두고 표적 납치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whois(kite@whoi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