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씨어터TV:SVP-43H3HT’
 
별도 홈 씨어터 시스템을 구입하고 설치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TV한대로 간편하게 5.1채널의 홈씨어터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신개념 ‘씨어터TV’. 43인치 대형 프로젝션 TV에 웅장한 5.1채널 디지털 사운드를 구현하는 스피커와 DVD플레이어를 탑재하고 있다. 홈씨어터에 관심은 있으나 설치에 부담을 느껴왔던 소비자나 설치 공간이 부족해 홈 씨어터 시스템 꾸미기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13개 홈 씨어터 전용 스피커를 내장했으며 삼성 고유의 ‘후면 반사 서라운드 시스템’(Rear Reflecting Surround System)」으로 현장감 넘치는 5.1채널 사운드를 제공한다. 180W의 고음량, DTS(Digital Theater System) 및 돌비프로로직II 기능을 내장, 영화관 못지 않은 음향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또6배속의 프로그래시브 DVD플레이러를 내장해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케이블 노후로 인한 화질 및 음질 저하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TV 본연의 기능도 충실해 삼성 독자 화질 개선 기술인 ‘DNIe’(Digital Natural Image engine)를 탑재하고 시네마 이중주사 방식을 채택해 자연스럽고 생생한 화질을 구현한다. 가격은 280만원대.
 
취재부(webmaster@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