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놉센, 개발 모니터 요원 모집 = 놉센(대표 강무현)은 개발중인 온라인 전략시뮬레이션게임 '라스트 컨쿼러'를 고객 친화적 게임을 만들고자 개발 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이 회사가 모집하는 개발 모니터는 단순희 의견만 청취하는 것이 아니라 개발 시스템에 대한 폭 넓은 검증과 아이디어를 제공, 게임 개발에 반영하게 된다.

◇팡야, 클베 3일만에 동접 1000명 돌파 = 캐주얼 골프 대전게임 팡야가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지 3일만에 제한 동시접속자 수인 1000명을 돌파, 긴급히 서버를 증설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서비스사인 한빛소프트는 이용시간을 연장해 달라는 유저들의 요구가 빗발쳐 고민이라고 밝혔다. ‘팡야’는 현재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12시간 동안 서비스하고 있다.

◇프리스톤 ‘폰짱’ 이벤트 개최 =프리스톤(대표 정교민)은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에서 SK텔레콤과 공동으로 ‘폰짱’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8일까지 펼쳐질 이번 행사는 게임 사용료를 SK텔레콤용 휴대폰으로 결제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SKY IM-7200) 15대, ‘프리스톤테일’ 3개월, 1개월 무료 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www.pristonta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피로스’, 상반기 개발일정 공개 = 이매직(대표 양재헌)은 온라인 롤플레잉게임 ‘세피로스’에 대한 올해 상반기 개발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개발일정 공개를 통해 이매직은 사냥터를 추가하는 것 외에 ‘아이템 개조 시스템’과 ‘전직시스템’,‘펫시스템’ 등을 새로 도입하고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종족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템 개조 시스템’은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에 특수 능력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며 ‘펫시스템’은 기존의 것을 업그레이드 해 펫을 한단계 더 성숙시킬 수 있게 될 예정이다.

◇‘007 에브리씽 오아 나씽’ 예약판매=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007 시리즈 최신작 ‘007 에브리씽 오아 나씽 (007 Everything or Nothing)’의 온라인 예약판매를 이달 19일까지 실시한다. 롯데닷컴, 인터파크, 게임씨디 등 유명 쇼핑몰에서 진행하며 출시일인 24일 보다 하루 먼저 게임을 받아볼 수 있다. 예약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CGV영화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가격은 4만5000원.
 
관리자(webmaster@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