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대회·이벤트 등 눈요깃거리 다양
 
메가웹스테이션(www.mgw.co.kr)은 PC방이라기 보다는 종합 인터넷 문화공간이라는 명칭이 더 어울리는 게임 명소.
PC게임존과 온게임넷의 스튜디오를 중심으로 구성된 메가웹스테이션은 1200여평의 면적에 전시관, 플레이스테이션2(PS2) 체험관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췄다.
PC존에는 100여대의 PC가 설치돼 각종 온라인 게임과 CD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주말에는 이곳에서 각종 게임대회와 이벤트가 개최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시관인 메가엑스포는 각종 IT산업과 관련한 최신 자료와 기술이 상설 전시되며 온라인으로도 접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지는 메가벤트에서는 인터넷·정보통신과 관련한 신제품이 자주 발표되고 디지털 콘서트도 수시로 펼쳐진다. 40여대의 PS2를 갖춘 소니의 체험관도 빼놓을 수 없는 구경거리다. 기존에 출시된 다양한 PS2 타이틀을 즐기는 것은 물론 출시 예정작을 미리 체험해 볼 수도 있다. 특히 PS2의 DVD 및 CD플레이어 기능을 이용한 홈시어터에서는 극장과 같은 웅장한 영상과 음향으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게임 전문채널인 온게임넷 스튜디오의 박진감 넘치는 촬영현장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프로 게이머들이 펼치는 신기를 직접 지켜 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기 마련이다.
또 이곳에 입점한 KT홍보관에서는 무료로 PC를 이용하거나 연인과 함께 DVD존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곳은 사용자가 노래를 직접 녹음할 수 있는 뮤직 스튜디오를 이용할 수도 있어 인기 만점이다. KTF회원이라면 다양한 경품행사와 영화 시사회 등의 이벤트를 제공하는 멤버십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나지트존도 이용해 볼만 하다.
 
황도연(dyhwang@etnew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