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쑈킹! 몸짱 팔씨름’, 애인의 사랑을 되 찾아라
 
오픈타운(대표 권오형)은 최근 유행하는 '몸짱'을 소재로 '쑈킹! 몸짱 팔씨름'이라는 게임을 다음 달 초에 KTF멀티팩 서비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조작 키를 단순화해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과 기존 게임에선 생소한 팔씨름, 몸짱 등을 소재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 '이쏘롱'은 너무 말랐다는 이유로 여자 친구에게 채인다. 절치부심 진정한 몸짱으로 거듭나 그녀의 사랑을 되 찾기 위해 '몸짱 팔씨름 대회'에 나선다. 본 게임은 5판 3승제. 엘비슈, 섹쉬녀 등 상대 캐릭터와 대전해 이기면 상대방이 보유한 할퀴기, 고성방가 등 스킬을 획득하고 나중에 나오는 상대 캐릭터와의 경기에 사용할 수 있다.
경기에 지면 미니 게임 모드로 들어가 기와장을 깨는 자기 수련을 거쳐야 하며 이를 통해 추가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고수편으로 들어가면 본 게임에 나왔던 캐릭터 보다 업그레이드 된 여러 캐릭터가 등장한다. 마지막 무대뽀 보스까지 이기면 엔딩과 함께 챔피언이 된다.
게임 조작이 쉽지만 정해진 시간 내에 타이밍을 잘 맞춰 게이지를 높여야 상대를 제압할 수 있고 획득한 스킬도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 초반에 스킬을 많이 사용하면 고수편에 가서 상당히 고전하게 된다. 여자 친구의 사랑을 되찾는 그날까지 몸짱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이쏘롱이 되어 보자.
 
임동식(dslim@etnew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