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작 모바일게임의 대중화를 선도해온 KTF가 이번엔 모바일 롤플레잉게임(RPG) 왕중왕전을 개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멀티팩 모바일게임 RPG 왕중왕전’은 제시된 6개 모바일 RPG중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평가형태로 베스트게임이 가려지는 방식이다.

 베스트게임 후보로 선정된 6개 게임은 △이카리아2 △드래곤마스터(이상 그래텍) △택티컬퀘스트(컴투스) △어스토니시아S(엠조이넷) △마그나카르타M(놀엔터테인먼트) △에이지오브스톤(아치소프트) 등이다.

 이가운데 왕중왕 게임은 이벤트 기간 중 다운로드 건수(20%)와 이벤트 카페 가입자수(10%), 이벤트 카페 20자평 등록수(10%), 이벤트 카페 자유게시판 게시물수(10%), 이벤트 카페 사진 앨범 등록수(10%), SMS 응원메시지 수(20%), 친구 폰으로 게임 전송한 횟수(20%)의 배점으로 획득점수를 합산해 가려진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매직엔 멀티팩사이트(http://multipack.magicn.com)의 RPG 왕중왕 이벤트 페이지 또는 네이버의 RPG 왕중왕 이벤트카페(http://cafe.naver.com/ggemo)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중 베스트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지털 캠코더,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진호기자 jholee@etnes.co.kr

2004-06-24 10:06 (출처)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