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엔터프라이즈(www.megaking.co.kr)는 PS2용 게임 ‘스타스키&허치’를 영화 개봉에 맞춰 15일 발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스키&허치’는 레이싱 휠과 건콘의 동시 지원으로 마치 영화 속 카레이스 액션을 그대로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인 플레이 때는 혼자 운전과 사격을, 2인 플레이 때는 협력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원래 TV시리즈물로 더 유명하다 점에 착안해 만든 시청률 시스템을 적용, 어떠한 상황에서든 과감하고 화끈한 액션을 펼쳐야 시청률 게이지가 올라가도록 구성돼 있다. 반대로 안전하고 소극적인 플레이를 하면 시청률은 내려가게 된다.

‘스타스키&허치’의 또 다른 특징은 리얼한 물리엔진이다. 과거의 게임들이 정해진 순서대로 적이 등장하고 이벤트가 발생하는 것과 달리 Render Ware와 Havoc 물리엔진을 사용, 플레이 때 마다 매번 다른 연출을 보이며 현실세계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정교하기도 하다. 이 모든 것이 한글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더욱 상승시킬 것으로 메가 엔터프라이즈측은 기대하고 있다.

메가 엔터프라이즈는 이번 스타스키&허치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세 이용가로 4만3000원이다.
 

임동식기자 dslim@etnews.co.kr

2004-04-14 11:04 (출처) 더 게임스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