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업체 ‘엠게임(대표 손승철 www.mgame.com)이 아이비에스넷이 개발한 온라인 밀리터리 1인칭 액션 게임 ‘락온타겟’의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
4월 14일부터 이 달 20일까지 이뤄지는 1차 클로즈드 테스터 모집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를 통해 총 9999명의 인원 중 선착순으로 5000명을 선발한 뒤 추첨을 통해 나머지 4999명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테스트는 4월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락온타겟(LOCK ON TARGET)’은 기독교 세력과 이슬람 세력간의 충돌을 모티브로 정통 밀리터리 3D FPS 장르 기반에 RPG 요소를 결합시킨 게임으로, 중동전쟁 등으로 인한 폐허지역은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양 세력간의 충돌로 확대되는 과정을 실제 상황을 옮겨 놓은 듯한 정밀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효과를 완벽히 구현시킨 멀티플레이 전용 게임이다.
이미 개발업체인 아이비에스넷(대표 김현기)의 자체 클로즈 베타테스트 당시 팀원들에게 게임결과에 따라 포인트를 배분하는 클랜전 등의 특성화된 게임성을 선보여 유저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FPS 기대작으로 평가 받은바 있다.
이번 1차 클로즈드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다양한 게임방식 설정 및 직업군 선택 등의 전술적인 상황묘사와 스킬포인트를 통한 무기 업그레이드 시스템, 캐릭터 성장성이 향상되는 롤플레잉 게임 요소 등을 경험하게 된다.
 

이중배기자 jblee@etnews.co.kr

2004-04-14 08:04 (출처)더게임스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